조정식 의원, 2월20일 성남시청에서 열린 성남환경운동연합 제17회 정기총회에서 우수시의원상 수상

▲ 성남환경운동연합 정기총회에서 우수시의원상을 수상하는 조정식 의원(왼쪽)의 모습.

[성남=광교신문] 성남시의회 조정식의원(행정교육체육위원회)이 2월20일 성남시청에서 열린 성남환경운동연합 제17회 정기총회에서 우수시의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
성남환경운동연합(백찬홍, 김상렬, 이현용 공동의장)은 조정식의원이 “성남시의 환경정책개발, 환경보전활동 등에서 가장 열심히 의정활동을 한 시의원”이라고 선정이유를 밝혔다.

특히, 성남시의 허파인 율공공원내의 PAR3 골프연습장 증설과 관련해 “성남시 본회의 5분발언, 성남 마을과 환경포럼 공원토론회 개최, 반대서명운동전개, 프랭카드게시 등의 방법으로, 골프장 증설을 막아내는데 노력했다.” 고 선정이유를 밝혔다.

아울러, 조정식의원은 성남시 환경교육 진흥 및 지원 조례대표발의, 성남시 공유경제 지원조례 대표발의, 성남시 자전거대행진(share the roads)사업계획제안, 성남시의회연구단체인 성남 마을과 환경포럼, 성남 아파트생활자치학교, 성남정책포럼 운영 등을 통해, 100만 성남시의 공동체 회복운동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.

향후 , 조정식의원은 지속가능한 성남시의 발전과 삶의질 100대 도시,친환경 성남시 만들기에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다.

저작권자 ©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